top of page

1집 뿌잉뿌잉

뿌잉앨범커버.jpg

키즈 트로트 프로젝트 첫 번째 ‘뿌잉’은 여자 아역 탤런트 및 모델 10명으로 구성된 키즈 걸그룹입니다. ‘뿌잉뿌잉’은 귀여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이루어진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이며 키즈그룹 최초로 세미 트로트 장르에 도전 했다는 점이 이채롭습니다. '뿌잉뿌잉'은 장윤정의 어부바, 왔구나왔어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 등으로 알려진 트로트계의 유명 작사 작곡가인 최비룡, 최고야(최종은)의 곡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좋아 할 수 있는 곡입니다. ‘뿌잉’은 M.net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로트엑스’에 도전하여 주목을 받은바 있습니다.

2집 아빠

노랑버스앨범커버.jpg

'아빠'는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입니다. ‘노랑버스’는 남,여 아역 탤런트 및 모델 6명으로 구성된 키즈 혼성그룹입니다.

‘노랑버스’의 타이틀곡 ‘아빠’는 힘들고 지친 아빠에게 아들, 딸들이 사랑과 파이팅을 전하기 위해 부르는 노래로 재밌는 노랫말과 아빠가 좋아할만한 세미 트롯풍의 멜로디가 특징. 가사의 익살스러움과 "짠짠짜라~"로 시작하는 트롯풍의 멜로디는 그동안 듣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곡이며, 많은 아이들이 부모님께 ‘노랑버스’의 ‘아빠’를 불러주며 좋은 선물을 할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6명의 귀여운 꼬마 친구들이 신나는 노래와 함께 앙증맞은 안무를 선보입니다.

3집 오! 디스코

IMG_0461-수정 1-표지-완본.jpg

'Oh! Disco'는 키즈돌 잼키즈의 3번째 앨범. '오! 디스코'는 빠른 템포의 댄스곡으로 7080을 연상시키는 복고풍 노래로 전세대를 아우르는 노래입니다. 5세~10세 사이의 여자 어린이들이 신나는 노랫말과 함께 하늘을 찌르는 특유의 디스코 댄스를 선보입니다.

4집 복터졌네

앨범자켓 (1).jpg

'복터졌네'는 키즈돌 잼키즈의 4번째 프로젝트 앨범입니다. 5세~10세 어린이들로 구성되었으며, 어린이들 특유의 귀여움과 밝은 에너지를 선보입니다. '복터졌네'는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희망과 사랑을 담은 노래입니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노래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노래입니다.

잼키즈 초청공연 - 부천 아인스월드

bottom of page